뉴스

뮤직

키·차은우·안유진 MC 출격 SBS '가요대전', 2차 라인업 공개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12.01 15:04

    사진: SBS 제공
    사진: SBS 제공

    '2022 SBS 가요대전'의 2차 라인업과 MC가 공개됐다.


    오는 24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2022 SBS 가요대전' MC 군단으로 샤이니 키, 아스트로 차은우, 아이브 안유진이 출격을 알렸다. 작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MC를 맡게 된 키를 시작으로, '만찢남' 비주얼을 뽐내는 차은우와 남다른 예능감으로 눈도장을 찍은 'MZ 워너비 아이콘' 안유진이 신선한 케미로 크리스마스 이브를 밝게 물들일 전망이다.


    이번 '2022 SBS 가요대전'은 'THE LIVE ; SHOUT OUT'을 주제로 진행된다. K-POP 글로벌 팬과 함께 만드는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콘서트를 의미하는 'THE LIVE', 아티스트를 향한 응원의 소리와 지난 2년간 팬데믹 상황에서도 꾸준히 K-POP을 사랑해 준 팬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SHOUT OUT'을 키워드로 크리스마스 이브의 화려한 축제의 장을 예고했다.


    이러한 축제를 완성하기 위해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한다. 앞서 공개됐던 1차 라인업에 이어 엔시티 127, 엔시티 드림, (여자)아이들, 있지, 아이브, 엔믹스, 뉴진스 등 올 한해를 뜨겁게 달군 정상급 라인업이 추가 확정된 것.


    독보적인 네오 컬러를 전 세계에 각인시킨 '엔시티 127', 중독성 강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압도하는 '엔시티 드림', 매 앨범 강렬한 콘셉트를 선보이는 '(여자)아이들', K-POP 퍼포먼스 퀸 '있지'가 완성도 높은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4세대 걸그룹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아이브', '엔믹스', '뉴진스'도 생기발랄 무대로 크리스마스 이브를 특별하게 꾸밀 예정이다.


    한편 '2022 SBS 가요대전'은 오는 24일(토) 저녁 7시 30분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