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차은우, 역시 '디올'의 얼굴…명품 브랜드 초청 받아 이집트行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12.01 16:00

    사진: 판타지오 제공
    사진: 판타지오 제공

    차은우가 글로벌 패션계에서 트렌디한 존재감을 빛낸다.


    차은우는 오는 3일 이집트 카이로에서 진행되는 '디올 남성 가을 2023 (Dior Men Fall 2023)' 패션쇼에 참석한다. 명품 브랜드 디올의 앰버서더로 활동하고 있는 차은우는 브랜드 측의 초청을 받아 디올 역사상 최초로 이집트에서 진행되는 패션쇼에 참석한다. 차은우의 핫한 행보가 글로벌 패션 피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9월 열린 '파리 패션위크' 디올 컬렉션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산한 바 있는 차은우는 이집트에서도 패셔너블한 감각을 마음껏 펼칠 예정이다.


    차은우는 올해 아스트로 멤버이자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하반기에는 한국과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5개국에서 개인 팬미팅 투어 '2022 Just One 10 Minute <Starry Caravan>'(2022 저스트 원 텐 미닛 <스태리 카라반>)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최근에는 스크린 데뷔작 '데시벨'을 통해 영화 팬들에게 성공적인 눈도장을 찍었고, 오는 30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에서는 요한 역을 맡으며 배우로서 입지를 더욱 넓혀갈 예정이다.


    작품 활동 외에도 차은우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개설하고, 첫 단독 사진전 'ARCHIVE'(아카이브) 개최를 예고하는 등 다채로운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