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패션

한지민, 크리스마스 파티에 찾아온 요정…반짝이는 하루 [화보]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12.01 12:45

    01/04

    한지민이 요정같은 미모를 자랑했다.

    1일 국내 대표 파인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 측은 뮤즈 한지민과 함께한 2022 홀리데이 컬렉션화보 'Holiday in DewMagic'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코로나 펜데믹 이후 3년만에 시작된 파티의 설렘과 함께 크리스마스 파티를 준비하는 뮤즈 한지민의 반짝이는 하루를 담았다.

    눈송이가 내려앉은 듯 반짝이는 쉬폰 소재의 드레스를 입은 화보 속 한지민은 영롱한 매력의 '듀오리진(Dew Origin)' 제품을 착용해 숲속의 요정 같은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플라워 모티브의 '듀플로라(Dew Flora)'와 '아이리스(Iris)' 제품에 어깨가 드러나는 따뜻한 오렌지 컬러의 드레스를 매치해 파티룩을 완성하기도.

    또 다른 화보 속 한지민은 딥그린 컬러의 원숄더 드레스와 2022 골든듀 베스트 아이템인 '듀이터널스(Dew Eternals)' 제품을 매치하여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실크 소재의 로맨틱한 핑크 드레스를 입은 한지민은 '해피듀(Happy dew), 미니듀웨이브(Mini dew Wave)' 제품을 착용하여 여성스러우면서도 청초한 무드를 연출했다.

    설레는 홀리데이 시즌, 영롱한 이슬방울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골든듀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은 골든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골든듀 백화점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