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송해나 "이국주, 내가 아는 모델 지인 만난 적 있어"…전 남친 스토리 폭로 (옥문아)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11.29 13:40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연예계 의외의 '절친' 이국주와 송해나가 출연해 화제다.


    오는 30일 방송되는 KBS 2TV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이국주는 소개팅에서 첫눈에 이성을 사로잡는 꿀팁을 밝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날 이국주는 "전 국민이 내가 어딜 가도 잘 먹을 거란 기대가 있는데, 소개팅에서 앞접시에 떠서 두고 잘 안 먹으면 상대방이 계속 신경을 쓰더라"라며 "사실 소개팅을 나가기 전에 화장하면서 미리 계란 4개에 밥 비벼서 먹고 간다"라고 평소 잘 먹을 것 같은 이미지와 달리 소개팅에서 소식하는 모습으로 상대방의 사로잡는 꿀팁을 전해 폭소를 선사했다.


    이국주와 송해나는 좋아하는 남자 스타일이 비슷하다는 공통점을 가지고 있어 서로 쉽게 친해질 수 있었다고 전해 관심을 모았는데, 송해나는 "실제로 국주 언니가 제가 아는 모델 지인을 만난 적이 있다"라며 전설처럼 소문으로만 들리던 이국주의 전 남친에 대해 증언해 멤버들이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며 현장이 발칵 뒤집혀 졌다는 후문.


    이국주와 송해나의 이야기는 오는 30일(수)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