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엔하이픈 희승·제이·제이크, '아하아' OST 'ZERO MOMENT' 가창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11.28 13:10

    사진: 오네스타컴퍼니 제공
    사진: 오네스타컴퍼니 제공

    ENHYPEN(엔하이픈) 멤버 희승, 제이, 제이크가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이하 '아하아') OST 네 번째 주자로 합류한다.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희승, 제이, 제이크가 참여한 지니TV 오리지널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OST 'ZERO MOMENT'가 발매된다.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는 인생 파업을 선언한 자발적 백수 여름 (김설현)과 삶이 물음표인 도서관 사서 대범(임시완)의 쉼표 찾기 프로젝트를 그린 드라마로 여름이 낯선 곳에서 사람들과 부딪히며 적응해가는 모습을 사실적으로 그려내며 시청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ZERO MOMENT'는 강렬한 기타 리프와 묵직한 드럼, 베이스 사운드 위에 ENHYPEN 희승, 제이, 제이크의 독보적이고 강렬한 보이스가 어우러지는 곡으로 심장이 터질 듯한 빠른 비트 안에서의 격동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ENHYPEN 희승, 제이, 제이크가 가창한 드라마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OST Part. 4 'ZERO MOMENT'는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