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김준호♥' 김지민, '개며느리' 게스트 출격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11.21 10:21

    사진: MBN 제공
    사진: MBN 제공
    개그우먼 김지민이 ‘개며느리’ 게스트로 나선다.

    티캐스트 E채널 새 예능 프로그램 ‘개며느리’ 측은 “김지민이 오는 24일 방송하는 2회 게스트로 출격한다”라고 밝혔다.

    현재 개그맨 김준호와 공개 열애 중인 김지민이 ‘개며느리’들의 수다에 왜 동참했는지 관심이 모아진다.

    KBS 공채 개그맨 선후배 사이인 김지민과 김준호는 지난 4월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라면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이후 두 사람은 다양한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해 남다른 애정을 과시한 바 있다.

    무엇보다 물오른 입담을 과시하고 있는 김지민인 만큼, ‘개며느리’에서 동료 개그우먼들과 어떤 호흡을 선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준호♥' 김지민, '개며느리' 게스트 출격
    ‘개며느리’는 명물 개그우먼 며느리들의 특별한 일상과 시어머니와의 남다른 고부관계를 집중 조명하는 프로그램이다. TV 프로그램 최초로 개그우먼 며느리와 시어머니의 관계를 다룬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웃기는’ 며느리들의 등장을 알리며 새로운 가족 예능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개그맨 문세윤, 양세찬, 배우 이유리의 참신한 3MC진과 더불어, 개그우먼 이수지, 허안나, 이세영, 김영희, 안소미, 김경아, 정지민 등 유쾌한 ‘개며느리’들과 함께한다.

    ‘개며느리’는 매주 목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되며 티빙, 웨이브, 왓챠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