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재벌집' 송중기 "신현빈, 다부지고 씩씩해…굉장히 책임감 강한 배우"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11.17 16:35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발표회 / 사진: 에디터 이대덕, pr.chosunjns@gmail.com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발표회 / 사진: 에디터 이대덕, pr.chosunjns@gmail.com
    송중기와 이성민이 신현빈을 칭찬했다.

    17일 오후 서울 영등포 여의도 페어몬트 앰배서더 호텔에서 JTBC 새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극본 김태희∙장은재, 연출 정대윤)의 제작발표회가 열려 연출을 맡은 정대윤 감독을 비롯해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이 참석했다.

    '재벌집 막내아들'은 재벌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 윤현우(송중기 분)가 재벌가의 막내아들 진도준(송중기 분)으로 회귀해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회귀물. 신현빈은 법조 명문가 출신의 반부패수사부 검사 '서민영'으로 분한다.

    이날 송중기와 이성민은 신현빈의 연기에 감탄했다. 송중기는 "제가 현빈 씨가 했던 작품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을 영화 '보고타' 촬영 중에 콜롬비아에서 봤었다. 그 자품이 정말 좋았다. 제가 감히 평가할 위치는 아니지만, 동료 배우로서 인상이 깊어서 함께 연기하게 돼 좋았다"라며 "제가 생각한 것보다 다부지고 씩씩한 배우였다. 굉장히 책임감이 강한 배우"라고 칭찬했다.

    이성민 역시 "저는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봤는데, '저 배우 한 번은 실물을 보고 싶다' 생각했었다. 이 작품을 통해 만났는데, 단 한 신도, 한 공간에 있어 본 적이 없었다"며 "다음 기회에 다른 작품에서 꼭 호흡을 맞춰보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JTBC 금토일드라마 '재벌집 막내아들'은 오는 18일(금)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포토타임에 팩트폭행하는 송중기 '화기애애' | '재벌집 막내아들' 제작발표회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