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SNL코리아' 시즌3, 브레이크 없는 웃음 예고…오는 19일 공개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11.16 13:08

    사진: 쿠팡플레이 제공
    사진: 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의 대체불가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3가 첫 호스트로 송승헌의 출연을 확정하고 사이버펑크 콘셉트의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매주 토요일 대한민국의 웃음을 책임지는 14명의 크루들이 드디어 그 모습을 드러냈다.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 이번 <SNL 코리아> 시즌 3의 비주얼 콘셉트는 ‘사이버펑크’로 화려한 도시의 네온사인 속 각기 다른 개성을 뽐내는 크루들의 모습으로 흥미를 자극한다. 여기에 이병헌부터 허성태, 신혜선, 박재범 등 지난 시즌에서 몸 사리지 않은 열연으로 열렬한 반응을 터트렸던 화려한 호스트들의 하이라이트 예고편이 공개되며 시즌 3의 첫 회 호스트 송승헌을 비롯해 새로운 호스트들의 역대급 활약 또한 기대케 한다.

    특히 “브레이크는 없다. 더 강력해진 웃음을 플레이하라”라는 카피처럼 이번 시즌에서는 정치인부터 셀럽까지 성역 없는 노빠꾸 직진 코미디를 선보이며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레전드 웃음을 선사할 것을 예고, 이번 주 11월 19일(토) 저녁 8시 첫 화 공개를 기다리게 한다.

    <SNL 코리아>의 마스코트 신동엽을 필두로 고품격 풍자와 유머의 대가 안영미, 정상훈, 김민교, 정이랑, 권혁수, 이수지, 주현영, 정혁, 김원훈의 모습은 벌써부터 반가움을 더한다. 여기에 목소리뿐만 아니라 외모까지 완벽하게 표현해 내며 수많은 레전드 짤을 남긴 인간 복사기 정성호와 코미디쇼 <최신유행프로그램>에서 톡톡한 활약을 선보였던 지예은, 일상을 공유하며 MZ세대 사이에서 새로운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는 유튜브 ‘아영세상’의 김아영, 웹드라마 <좋좋소>의 주인공 ‘조충범’ 역으로 킹 받는 직장 생존기를 펼친 남현우가 새롭게 합류했다.

    시즌 3의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흥미를 자극하는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3는 오는 11월 19일(토)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