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주상욱, 가장 좋아하는 것? "여보"…'♥차예련' 눈 찡긋 (편스토랑)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2.11.11 14:01

    사진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 :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신상출시 편스토랑’ 차예련x주상욱 부부가 케미 폭발 합동 요리에 나선다.

    11월 11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라면’을 주제로 한 3주년 특집 메뉴 개발 대결이 이어진다. 그중 한식천재 차장금 차예련은 저렴한 비용으로 한정식 못지않은 고급스러운 맛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라면 메뉴 개발을 위해 노력한다. 그런 아내를 위해 사랑꾼 남편 주상욱이 초특급 외조에 나선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더한다.

    이날 공개된 VCR 속 차예련은 평소의 실력을 발휘해 들기름 막국수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들기름 감태라면을 만들었다. 이때 드라마 촬영을 마치고 귀가한 주상욱이 정장 차림으로 주방에 등장했다. 아내의 라면을 맛본 주상욱은 냉정하게 평가를 이어가더니, “사람들이 나만 보면 양념게장라면 잘 먹었다고 한다”라며 갑작스럽게 자신의 라면을 어필해 웃음을 줬다. 주상욱은 앞서 ‘편스토랑’ 출연 당시, 즉석에서 양념게장라면을 끓여 뜨거운 반응을 모았다. 차예련은 “자신감이 대체 어디서 나오는지…”라며 허세 부리는 남편을 귀여워하는 눈빛을 감추지 못했다고.

    “우리가 라면하면 질 수가 없지”라며 자신감을 불태운 주상욱은 아내 차예련을 도와 본격적으로 라면 메뉴 개발에 돌입했다. 라면에 진심인 주상욱과 차예련 부부의 합동 요리가 시작된 것. 주상욱은 깜짝 놀랄 수준급 칼질 실력과 요리 실력을 자랑하며 극 가성비 라면 메뉴를 즉석에서 뚝딱뚝딱 완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차장금 차예련 역시 “맛있다”라며 엄지를 세웠다.

    차예련 역시 라면 요리를 이어갔다. 요리하는 차예련을 위해 응원을 이어가던 주상욱은 중간중간 넘치는 자신감과 아재 개그로 아내 차예련에게 웃음을 줬다. 또한 문득문득 멜로 눈빛을 쏘는가 하면, 라면 종류를 고민하던 차예련이 “가장 좋아하는 게 뭐야?”라고 묻자 망설임 없이 “여보”라고 답한 뒤 특유의 눈 찡긋 포즈로 그야말로 차예련을 주저앉게 했다. 그야말로 주체할 수 없는 주상욱의 매력에 ‘편스토랑’ 스튜디오가 발칵 뒤집어졌다고 해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과연 차예련X주상욱 부부가 힘을 합쳐 만든 라면 요리는 무엇일까. 넘치는 매력으로 ‘편스토랑’을 사로잡은 주상욱, 차예련X주상욱 부부의 환상의 티키타카까지 모두 확인할 수 있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11월 11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