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소녀시대 효연X써니, 신혼여행 분위기 숙소에 당황…"어색해질 듯"(더 트래블로그)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11.11 10:24

    사진: SBS FiL 제공
    사진: SBS FiL 제공
    그룹 소녀시대 효연과 써니가 로맨틱한 무드에 몸 둘 바를 몰라 했다.

    오는 13일 방송되는 SBS FiL과 SBS M ‘더 트래블로그’에서는 효연과 써니가 2022 월드컵 개최지인 카타르로 우정 여행을 떠난 모습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효연과 써니는 카타르에 도착하자마자 숙소에 만족해 하며 여행 계획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써니는 “앞으로 일정이 빡빡하게 진행할 거니까 좀 푹 쉬자”고 입을 열었고, 효연은 “마사지 같은 거를 받자”고 제안했다. 써니는 효연에 의견에 동의하며 “스파 가서 앞으로를 준비하자. 여독을 풀어놔야 관광을 잘할 것 같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그렇게 스파를 찾았고 장미 꽃잎과 하트 백조 수건 장식 등 로맨틱한 분위기에 “뭐야”라고 정색(?)했다. 효연은 “너무 신혼 여행 아니냐”라고 놀라워하며 “오늘 이후로 우리 어색해 질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급기야 써니에게 “너 먼저 씻어라”라고 깨알 상황극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

    효연은 “왜 장식이 신혼 여행 인거야”라고 투덜거렸으나 이내 로맨틱한 분위기를 잊고 마사지를 받으며 흡족해 했다. 써니 역시 “너무 좋다”라고 연발하며 발에 이어 머리까지 마사지를 받고 피로를 풀었다.

    ‘더 트래블로그’는 일상 회복에 발맞춰 마련된 힐링 여행 프로그램. 효연과 써니는 ‘더 트래블로그’를 통해 카타라 문화 마을(Katara Cultural Village), 전통시장인 수크 와키프(Souq Waqif), 카타르의 해안 사막 등 구석구석을 다니며 우정 여행을 마음껏 즐겼다. 이들의 우정 여행은 SBS FiL과 디스커버리 채널 코리아에서 13일(일) 밤 9시, SBS M에서 같은 날 밤 10시에 방송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