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핫걸·핫보이가 펼칠 발리에서 생긴 일, '러브캐처 인 발리'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11.11 09:35

    사진: 티빙 제공
    사진: 티빙 제공
    티빙 오리지널 <러브캐처 인 발리>의 비주얼 센터 캐처들이 발리를 뜨겁게 달군다.

    오는 18일(금) 첫 공개되는 <러브캐처 인 발리>는 매혹적인 섬 발리에서 사랑을 잡으려는 ‘러브캐처’와 돈을 잡으려는 ‘머니캐처’가 끝없는 의심 속 진짜 사랑을 찾기 위해 펼치는 연애 심리 게임이다.

    새 시즌 소식만으로도 연애 리얼리티 팬들을 들썩이게 만든 <러브캐처 인 발리>는 오늘(11일) 역대급 핫한 캐처들을 미리 만날 수 있는 메인 포스터와 현장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LOVE OR MONEY! 당신의 사랑은 과연 진짜일까?’라는 메인 카피는 의심을 딛고 진짜 사랑을 찾아가는 캐처들의 여정을 예고한다.
    핫걸·핫보이가 펼칠 발리에서 생긴 일, '러브캐처 인 발리'
    무엇보다도 현장 스틸은 비주얼 센터만 가득한 캐처들이 등장하며 시선을 단번에 빼앗는다. 또한 매력적인 비주얼의 캐처들 뒤로는 환상의 풍광이 펼쳐지며 기대를 한껏 치솟게 한다. 아름다운 발리에서 설레면서도 아슬아슬한 시간을 보내는 캐처들. 시시각각 변하는 감정의 소용돌이는 심박수를 높인다. 호감이 커질수록 서로의 정체를 향한 의심도 걷잡을 수 없이 커지는 아찔한 연애 심리 게임이 우리 곁으로 다시 찾아온다.

    <러브캐처 인 발리>는 <러브캐처> 네 번째 시리즈이자, ‘연애 리얼리티 맛집’ 티빙 오리지널로 더 강력해진 두 번째 도시 테마 시리즈다. 설레는 로맨스에 아찔한 심리전과 예측 불가 거대한 반전으로 무장했다. 여기에 왓처 라인업마저 역대급이다. 연애와 심리에 정통한 전현무, 장도연, 주우재, 가비, 김요한이 연애 심리 게임의 관전을 더욱 흥미롭게 이끈다.

    끝없는 의심 속 진짜 사랑을 찾는 <러브캐처 인 발리>는 오는 18일(금) 티빙에서 공개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