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앞으로 많이 만나요♥"…카라, 컴백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 오픈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11.08 15:59

    사진: 카라 공식 홈페이지
    사진: 카라 공식 홈페이지

    카라(KARA)가 데뷔 15주년을 맞아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공식 홈페이지가 오픈했다.


    지난 7일 카라의 공식 홈페이지(https://kara.bstage.in/)가 오픈했다. 홈페이지 관리자는 "11월 29일 카라가 7년 만에 컴백한다"라며 "오랜만에 함께하는 카라 멤버들과 소통은 물론, 카라의 소식을 가장 먼저 전달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게 되었다"라고 소식을 알렸다.


    카라 멤버들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축하합니다. 앞으로 많이 만나요"라며 친필 사인 축전을 남겨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공식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도 개최한다. 관리자는 "카밀리아가 생각하는 카라의 최애 의상, 최애 앨범, 최애 무대등 가장 좋아하고 아끼는 카라의 모습을 공유해 주세요"라며 "당첨된 카밀리아에게는 전 세계 오직 한장뿐인 카라의 랜덤 폴라로이드 사진을 드린다"라고 전해 많은 팬들의 참여가 예상된다.


    한편 카라는 오는 29일, 15주년 기념 앨범 'MOVE AGAIN'을 발매하고 완전체 컴백에 나선다. 박규리, 한승연, 허영지는 물론, 2014년 탈퇴했던 니콜과 강지영까지 합류해 5명의 멤버가 카라라는 이름으로 함께 앨범을 발매하는 것은 처음인 만큼,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