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뉴이스트 출신 렌, 첫 단독 팬콘 성료…"이 시간 평생 잊지 않을 것"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11.07 10:09

    사진: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사진: 빅플래닛메이드 제공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렌(REN)이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았다.


    렌은 지난 6일 오후 2시와 7시 총 2회에 걸쳐 서울 예스24 라이브홀에서 단독 팬콘 '2022 REN FAN-CON [THE DAY AFTER] (더 데이 애프터)'를 개최했다. 7시 공연은 온라인 생중계로도 진행돼 더 많은 팬들과 만났다.


    'THE DAY AFTER'는 데뷔 10주년을 맞은 렌이 국내에서 선보인 첫 단독 공연이다. 또 렌의 생일인 3일과도 가깝게 열린 팬콘이 다채로운 무대와 소통으로 펼쳐지며 팬들에게 더욱 뜻깊은 추억을 선물했다.

    뉴이스트 출신 렌, 첫 단독 팬콘 성료…"이 시간 평생 잊지 않을 것"

    강렬한 에너지가 담긴 'ROCKET ROCKET (로켓 로켓)'으로 공연을 연 렌은 팬들이 부르는 생일 축하 노래에 솔직한 'TMI 토크'로 화답하며 오프닝부터 훈훈한 분위기를 이끌었다.


    이어 'Move (무브)'로 무대를 꾸민 렌은 'Attention (어텐션)', 'POP! (팝!)', '내 루돌프' 등 커버 댄스 메들리를 공개하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렌과 최민기(본명)의 차이점을 '자화상', '나의 일상', '뇌 구조' 등 키워드에 맞춰 그림으로 그리는 이벤트와 'O, X 퀴즈' 코너도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자신의 곡 'PARADISE (파라다이스)'에 이어 '모든 날 모든 순간'을 열창하며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탄탄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보여줬다.

    뉴이스트 출신 렌, 첫 단독 팬콘 성료…"이 시간 평생 잊지 않을 것"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은 'REN's LIFE (렌스 라이프)'에서는 '동반자', '가을 길', 'Chitty Chitty Bang Bang (치티 치티 뱅뱅)', 'Hard To Say I'm Sorry (하드 투 세이 아임 쏘리)', 'Smile Boy (스마일 보이)', 'Born This Way (본 디스 웨이)' 등의 무대와 함께 자신의 진솔한 인생 이야기를 들려주며 렌만의 열정과 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뮤지컬 배우로서 렌의 감성과 능력치도 만날 수 있었다. 렌은 뮤지컬 대표작인 '헤드윅'의 'Wicked Little Town (위키드 리틀 타운)'과 'The Origin of Love (디 오리진 오브 러브)'를 열창하며 올라운더의 면모를 입증했다. 더불어 '나, 너에게', '기억을 걷는 시간', 'LOCO (9:00 pm) (Prod. 라이언전)' 등 라이브 무대가 깊은 여운을 남겼다.


    세 시간 동안의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친 렌은 "오랫동안 건강하게 활동하면서 우리 (민)기적과 추억 많이 쌓고 싶다. 첫 국내 단독 팬콘인데 너무 좋아해 주셔서 감사드린다. 오늘 이 시간을 평생 잊지 않을 테니 여러분도 저와 같은 감정 느껴주셨으면 좋겠다"라는 소감을 밝혔다.

    뉴이스트 출신 렌, 첫 단독 팬콘 성료…"이 시간 평생 잊지 않을 것"
    국내 첫 단독 팬콘을 성료한 렌은 오는 12일 일본에서 'THE DAY AFTER'를 개최하고 팬들과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