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임주환, 레몬수와 생달걀 '에그몬 워터' 창시자 등장(나혼산)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10.27 10:07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나 혼자 산다’에 자취 10년 차 '에그몬 워터(달걀+레몬+물)' 창시자 임주환이 등장한다. 온종일 물과 영양제, 단백질 보조제를 쉼 없이 때려 먹는(?) 임주환이 건강에 진심인 모습으로 놀라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임주환의 일상이 처음으로 공개된다.

    임주환은 여심 저격 로맨틱 코미디 장르부터 스릴러까지 장악한 ‘천의 얼굴’을 가진 배우이다. ‘나 혼자 산다’에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한시도 쉬지 않고 할 일을 찾아서 하는 살림남 면모로 '반전 매력'을 예고했다.

    이사 온 지 이제 몇 달 차라는 임주환은 깔끔 그 자체인 주환 하우스를 공개한다. 소파와 테이블도 없고, TV도 바닥에 있지만, “혼란 속에 질서가 있는 집”이라는 임주환의 소개처럼 살림살이들이 칼각으로 정돈돼 있고, 찾기 쉽게 이름표까지 붙여져 있다. 

    기상한 지 30초 만에 양치를 시작한 임주환은 배달 온 레몬과 오이, 달걀, 주방용품을 정리, 정돈하고 소독까지 그 자리에서 끝내는 부지런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후에도 끊임 없이 할 일을 찾아 끓이고, 닦고, 삶는 뜻밖의 '살림남' 면모로 놀라움을 안길 예정이다.

    임주환은 건강에 진심인 면모를 자랑한다. 그는 아침부터 제대로 된 식사 없이 물과 영양제, 단백질 보조제를 쉼 없이 때려 넣는(?)다. 또 임주환은 “짧은 시간에 효과적으로 빡...” 운동하는 게 요즘 트렌드라고 하며 운동은 짧게 약은 많이(?) 먹는 임주환 표 건강 루틴이 무척 궁금해진다.

    무엇보다 임주환은 “이 물로 비타민C를 섭취한다고 생각한다”며 직접 레몬을 닦고 삶고 즙을 내려 완성한 레몬수와 생달걀을 섞은 ‘에그몬 워터’를 소개한다. 이어 눈을 번쩍 뜨이게 한 임주환 표 건강 차 레시피도 이날 공개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임주환은 “물을 살 땐 사치를 부린다”며 물로 세계 일주 중인 반전 취미도 공개한다. 물 쇼핑에 푹 빠진 그가 물을 진심으로 사랑하게 된 이유 또한 건강 때문이라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에그몬 워터' 창시자 임주환의 자취 10년 차 건강 일상은 오는 28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