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방송

연우 "'금수저' 오여진과 싱크로율 0%, 연기하면 겁이 없어질 것 같았다" [화보]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09.30 09:22

    01/04

    드라마 '금수저'로 활약 중인 배우 연우의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패션 엔터테인먼트 매거진 '더스타' 10월호를 통해 공개된 이번 화보에서 연우는 'PRINCESS'를 주제로 자신만의 독보적인 비주얼을 뽐냈다. 공개된 사진 속 연우는 러플 의상을 자연스럽게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한 포즈를 척척 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연우는 "새롭고 재밌는 연기를 하고 싶었다. 나와 싱크로율 0%인 정반대의 인물 오여진을 연기하면 겁이 없어질 것 같았다"라고 드라마 '금수저'를 선택한 이유를 전했다. 자신의 실제 성격에 대해서는 "무뚝뚝하다. 어릴 땐 나름 애교쟁이였는데 점점 무뚝뚝해진 것 같다"라며 "'좋은 게 좋은거지'라는 마인드로 힘든 일에 크게 연연하지 않는다"라고 솔직히 이야기했다.

    가장 설레었던 순간을 묻자 "데뷔하던 순간이다. 내 인생에서 가장 큰 설렘이었던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인생에서 중요한 가치관을 묻는 질문에는 "부정적인 감정까지 받아들이는 게 매우 중요한 것 같다"라며 "그조차도 받아들이고 이겨내야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한다"라고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았다.

    마지막으로 "앞으로도 배우를 계속하고 싶다"라며 "연기는 나에게 숙제, 잘해야 하는 숙제이다"라고 배우로서 당찬 포부를 밝혔다.

    연우의 로맨틱한 패션 화보와 진솔한 인터뷰는 '더스타' 10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