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무비

현빈X유해진 '공조2', 555만 관객수 돌파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2.09.26 10:42

    사진 : CJ ENM,JK필름
    사진 : CJ ENM,JK필름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이 3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영화 <공조2: 인터내셔날>이 3주 연속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장기 흥행에 제대로 불을 붙였다. 9월 24(토), 9월 25일(일) 주말 이틀간 개봉 3주차 주말 박스오피스에서 381,841명 관객을 동원하며 누적 관객수 5,555,406명을 기록, 꾸준한 흥행력을 입증하고 있는 <공조2: 인터내셔날>은 <늑대사냥> 등 신작들의 공세 속에서도 박스오피스 최정상을 지키며 주말 극장가를 완벽하게 사로잡고 있다.

    <공조2: 인터내셔날>을 향한 관객들의 다채로운 극찬도 온오프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글로벌하게 판을 키운 스토리는 물론, 눈과 귀를 사로잡는 짜릿한 볼거리, 5인 5색 개성 만점 캐릭터와 배우들의 열연이 어우러져 완성된 유쾌한 재미에 연이은 호평을 쏟아내며 입소문 열풍에 계속해서 힘을 더하고 있다.

    한편, <공조2: 인터내셔날>은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다시 만난 북한 형사 ‘림철령’(현빈)과 남한 형사 ‘강진태’(유해진), 여기에 뉴페이스 해외파 FBI ‘잭’(다니엘 헤니)까지, 각자의 목적으로 뭉친 형사들의 예측불허 삼각 공조 수사를 그린 영화로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