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업텐션, 10월 12일 컴백…'오감저격' 예고하는 'Code Name: Arrow'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09.23 13:10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사진: 티오피미디어 제공

    업텐션이 오는 10월 12일 가요계에 돌아온다.


    지난 22일 업텐션의 공식 SNS 채널에 컴백 스포일러 이미지 한 장이 기습 공개됐다. 스포일러 이미지에는 일곱 멤버의 강렬하면서도 감각적인 실루엣과 더불어, 사격을 위해 영점 조절을 하는 듯한 아트워크가 삽입되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와 함께 하단에 적힌 앨범명 ‘Code Name: Arrow’는 마치 비밀 요원과 저격수를 연상시키며 앨범 콘셉트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자아냈다.

    업텐션, 10월 12일 컴백…'오감저격' 예고하는 'Code Name: Arrow'

    이어 23일에는 컴백 스케줄러가 베일을 벗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업텐션은 오는 27일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의 신호탄을 쏜다. 뒤이어 같은 날 앨범 예약 판매가 시작되며, 두 번째 콘셉트 포토, 트랙리스트, 코드 맵, 뮤직비디오 티저, 뮤직 썸네일과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 프로모션을 이어 갈 예정이다.


    특히 스케줄러 속 10월 5일 공개로 예고된 ‘코드 맵’이 무엇일지에 대해 추측하며 기대하는 글로벌 팬들의 목소리가 뜨겁다.


    한편 업텐션은 오는 10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열한번째 미니앨범 'Code Name: Arrow'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