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데뷔 10주년' EXID, 9월 앨범 발매→10월 팬콘 개최까지 '뜻깊은 행보'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09.23 10:50

    사진: 소니뮤직 제공
    사진: 소니뮤직 제공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이엑스아이디(EXID)가 팬덤 'LEGGO'에게 특별한 이벤트를 선사한다.


     최근 이엑스아이디는 공식 SNS를 통해 10주년 기념 팬미팅 겸 콘서트 'EXID 10th Anniversary FAN-CON <EXID X LEGGO>'의 티켓 오픈을 알렸다. <EXID X LEGGO>는 지난 2016년 이엑스아이디의 첫 번째 팬미팅 <1st EXID LEGGO PARTY> 이후 약 6년 만에 개최되는 공식 팬 행사이다.


    팬미팅과 미니 콘서트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 이엑스아이디는 지난 10년 간의 활동을 돌아보고 팬들과 소통하며 그 향수를 나눌 예정이다. 'EXID 10th Anniversary FAN-CON <EXID X LEGGO>'의 오프라인 공연 티켓은 예스24 홈페이지에서 예매 가능하다. 온라인 스트리밍 티켓은 아티스트-팬 양방향 소통 라이브 플랫폼 'STAYG'에서 판매 중이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는 이엑스아이디는 최근 각종 소셜 서비스와 매체를 통해 10주년 기념 앨범 [X]의 발매를 예고했다. 이후 뮤직비디오 티저, 컨셉 포토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앨범의 기대감을 높이는 중이다.


    한편 EXID 데뷔 10주년 기념 앨범 [X]는 오는 9월 29일 발매되며, <EXID X LEGGO>는 10월 29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진행된다. 공연은 오프라인 공연과 온라인 스트리밍으로 동시 진행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