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MC몽, 오는 10월 22·23일 양일간 콘서트 개최…핼러윈 콘셉트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09.22 09:05

    사진: 밀리언마켓 제공
    사진: 밀리언마켓 제공
    MC몽의 단독 콘서트 예매가 오늘(22일)부터 열린다.

    22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MC몽의 2022 단독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 - 제2회 주주총회 : 할로윈 워크숍' 티켓 예매가 시작된다.

    '몽스터 주식회사'은 핼러윈 콘셉트로 열리는 MC몽의 새로운 브랜드 콘서트다. 지난 2019년 서울 콘서트와 서울과 부산에서의 앙코르 공연으로 진행돼 관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프러포즈 이벤트, 드레스 코드와 코스튬 등 관객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공연 이후에도 회자되며 재미를 더했다.

    이후 오랜만에 '제2회 주주총회 : 할로윈 워크숍'으로 돌아오는 만큼 '몽스터 주식회사'에도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MC몽은 지난해 12월 성황리에 개최한 'MC몽 20주년 콘서트: 이제부터 시작이다!'에 이어 올해도 변함없는 티켓 파워를 보여줄 전망이다.

    MC몽은 앞서 SNS를 통해 단독 콘서트 구성 제안서와 '몽스터 주식회사 - 제2회 주주총회 : 할로윈 워크숍'의 공식 포스터를 공개하며 더욱 특별한 공연을 예고했다.

    이번 공연에서도 세대를 넘어 큰 사랑을 받고 있는 MC몽표 히트곡들을 열정적인 무대로 만날 수 있다. MC몽의 독보적인 에너지와 라이브 퍼포먼스, 그리고 다채로운 이벤트가 준비 중이다.

    '2022 MC몽 콘서트 '몽스터 주식회사 - 제2회 주주총회 : 할로윈 워크숍'은 오는 10월 22일, 23일 오후 6시에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진행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