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미미로즈 "롤모델 소녀시대, 정체성 잃지 않고 장수하는 모습 뭉클해"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09.16 16:39

    미미로즈 쇼케이스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미미로즈 쇼케이스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미미로즈가 롤모델로 소녀시대를 꼽았다.


    16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첫 데뷔 앨범 'AWESOME'(어썸)으로 가요계에 첫 발을 내딛는 미미로즈(mimiirose)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임창정이 프로듀싱한 걸그룹 미미로즈는 아름다움을 뜻하는 미미미(mimiimiii)와 로즈(Rose)의 합성어로, '겹겹이 둘러싸인 꽃잎을 내적, 외적인 아름다움에 비유하여 화려한 장미처럼 피어나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날 데뷔 첫 걸음을 걷게 된 만큼, 미미로즈의 롤모델은 누구일지 질문을 받았다. 인효리는 "소녀시대 선배님들"이라며 "선배님들께서 걸그룹으로 굉장히 많은 업적을 쌓으셨고, 다방면으로 입지를 다지셨다. 또 팀으로서 정체성도 잃지 않고 장수하는 모습이 뭉클하다. 저희도 그렇게 장수하는 걸그룹이 되고 싶다"라고 전했다.


    한편 미미로즈는 오늘(1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AWESOME'을 발매한다. 이날 오후 6시 생방송되는 SBS MTV '더 쇼케이스: 미미로즈'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