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박군 "1분에 푸시업 80개 가능해"…장윤정 '깜놀'(도장깨기)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09.14 09:36

    사진: LG헬로비전 제공
    사진: LG헬로비전 제공
    ‘장윤정의 도장깨기’의 수제자 박군이 춘천 체력왕과 30초 푸시업 대결을 펼친다.

    ‘장윤정의 도장깨기-전 국민 가수 만들기’(이하 ‘도장깨기’)는 LG헬로비전, TRA Media, 스포츠서울 엔터TV가 기획,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으로 장윤정-도경완 부부가 전국의 숨은 노래 실력자를 찾아가 족집게 레슨을 선사하는 로컬 음악 버라이어티. 오는 15일(목) 방송되는 17회에서는 도장패밀리 장윤정-도경완과 수제자 박군, 장지원 밴드가 춘천에서 수은 노래 고수들을 만나는 두 번째 레슨이 그려진다.

    그런 가운데 ‘도장깨기’의 공식 체력왕 박군이 춘천 체력왕과 푸시업 정면승부에 나섰다고 해 관심이 모아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는 강원도 생활 체육 체력왕 선발대회 종합 3위에 빛나는 옹골찬 근육의 소유자가 지원자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때 그가 1분에 푸시업 120개를 할 수 있다고 밝히자, 박군은 믿을 수 없다면서도 “저는 1분에 푸시업 80개까진 할 수 있다”며 특전사 출신으로서의 자부심을 드러냈다는 후문.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는 박군과 춘천 체력왕의 푸시업 대결 현장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입을 앙 다문 채 사력을 다하는 박군의 모습과 함께, 두 눈이 휘둥그레진 채 입을 떡 벌린 장윤정의 표정이 포착돼 놀랄만한 푸시업 속도를 예상케 한다. 이에 박군의 푸시업 실력은 어느 정도일지, 이들의 대결에 흥미가 치솟는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박군은 “공기 좋은 데서 운동하는 것도 복”이라면서 스카이워크 전망대로 향하는 왕복 25분거리 오르막 산책로를 단 5분만에 주파하는 체력과 스피드로 스태프들의 혀를 내두르게 만들기도 했다고. 이에 특전사 출신 면모를 물씬 풍겨낼 박군의 활약에 관심이 고조된다.

    장윤정, 도경완 부부가 함께하는 도장부부 프로젝트 예능 ‘장윤정의 도장깨기-국민 가수 만들기’ 17회는 오는 15일(목) 저녁 7시 30분에 LG헬로비전 채널25번에서 방송되며 SmileTV Plus(스마일티브이플러스)와 스포츠서울 엔터TV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