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미래소년, 새로운 시리즈로 돌아온다…9월 28일 컴백 확정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09.14 09:26

    사진: DSP미디어 제공
    사진: DSP미디어 제공

    'K팝의 미래' 미래소년이 네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한다.


    미래소년은 오는 28일 네 번째 미니앨범 'Ourturn – MIRAE 4th Mini Album'을 발표하고 8개월여만의 활동에 나선다. 이번 앨범부터 미래소년은 새로운 '소년' 시리즈를 시작하며 이들이 지닌 '소년다움'을 자연스럽게 내보일 계획이다.


    미래소년의 컴백을 맞아 13일 소속사 DSP미디어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커밍업 포스터를 공개하며 K팝 팬들의 호기심을 유발했다.

    미래소년, 새로운 시리즈로 돌아온다…9월 28일 컴백 확정

    총 두 가지 버전으로 공개된 커밍업 포스터에는 새 앨범 'Ourturn'을 표현하는 다양한 분위기가 담겼다. 푸른 색감으로 청량감을 머금은 포스터에는 미래소년이 보여줄 산뜻한 소년미를 기대케 하고, 흑백 버전의 포스터는 물방울이 맺힌 듯한 화면 속에 미래소년 멤버의 흐릿한 실루엣이 담겨 새 앨범을 통해 미래소년이 표현할 스토리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2021년 데뷔한 미래소년은 'KILLA(킬라)', 'Splash(스플래시)'에 이어 지난 1월 발표한 'Marvelous(마블러스)'까지 '미래' 3부작을 진행하며 강렬한 사운드와 화려한 퍼포먼스를 각인시켰다. 이어 '소년' 시리즈의 신호탄이 되는 새 미니앨범 'Ourturn'에서는 Mnet '프로듀스101 시즌2' 경연곡 및 워너원, 트와이스, 몬스타엑스 등 수많은 아티스트들과 작업한 스타 프로듀서 키겐이 참여해 미래소년이 지닌 색깔과 음악적 역량을 극대화할 전망이다.


    미래소년은 지난 2021년 데뷔한 7인조 보이그룹이다. 데뷔한 해 '2021 엠넷 재팬 팬스 초이스 어워즈(Mnet Japan Fan's Choice Awards)' 신인상에 이어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2022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까지 3관왕을 달성하며 4세대 아이돌의 홍수 속 'K팝의 미래'로 탄탄하게 입지를 다졌다.


    오는 9월 28일 컴백을 예고한 미래소년의 컴백 프로모션 콘텐츠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