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패션

이민정·김범, 13년 만에 재회한 '꽃보다 남자' 비주얼 [포토]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2.08.29 17:21

    01/05

    과거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서 호흡을 맞춘 이민정과 김범이 럭셔리 비즈니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몽블랑(Montblanc)이 ’On The Move’ 팝업 공식 오픈에 앞서 진행된 오프닝 행사와 함께 프리뷰 세션에 참석했다.

    DJ 기린의 힙한 퍼포먼스로 시작된 오프닝 행사에는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이진욱을 비롯해 배우 이민정, 공승연, 김범, 강기영, 신예 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이시우, 몬스타엑스의 민혁, 뮤지션이자 아티스트 마이큐, 최근 군복무를 마친 스타일리시한 뮤지션 크러쉬와 MZ 세대를 대표하는 쏠(SOLE), 다방면으로 활동하는 엔터테이너 주우재까지 함께 참석해 몽블랑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축하했다. 오픈 포토콜에 이어서 크러쉬와 쏠의 감각 넘치는 공연으로 행사가 무르익었으며, 유럽 및 아시아에서 활동하는 DJ 디디한(Didi Han)의 라이브 퍼포먼스로 뜨거운 열기가 이어졌다.

    한편, ’On The Move’ 팝업 스토어는 아티스틱 디렉터 마르코 토마세타(Marco Tomasseta)가 전개하는 몽블랑만의 독보적인 가치와 새로운 비전을 보여준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위치한 꼴라보하우스 도산에서 8월 26일부터 9월 6일까지 운영되며, 네이버 온라인 예약 또는 현장 접수를 통해 방문 가능하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