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무비

유아인, 박주현과 손잡고 스쿼트 대결? 화기애애 '서울대작전'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2.08.29 14:29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배우 유아인, 고경표, 이규형, 박주현, 옹성우, 문소리 등이 열연한 넷플릭스 영화 <서울대작전>의 현장 스틸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특히, 유아인과 박주현은 쉬는 시간 스쿼트 자세와 여유로운 표정으로 현장의 즐거움을 고스란히 전한다.

    개성 만점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로 호평을 얻고 있는 <서울대작전>이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서울대작전>은 1988년,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는 상계동 슈프림팀이 거부할 수 없는 제안을 받고 VIP 비자금 수사 작전에 투입되면서 벌어지는 카체이싱 액션 질주극.

    공개된 비하인드 스틸은 화기애애한 팀워크부터 연기에 몰입하고 있는 배우들의 면면 등 촬영 현장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 눈길을 끈다. 먼저 누구보다 뛰어난 운전 실력으로 상계동 슈프림팀, ‘빵꾸팸’을 이끄는 ‘동욱’ 역에 몰입한 유아인과 그에게 디렉션을 주는 문현성 감독의 열정 넘치는 모습, 실감 나는 카 레이싱을 담기 위한 촬영 현장은 보다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기 위한 많은 이들의 노력을 엿볼 수 있게 한다.

    완벽한 팀플레이를 선보인 ‘빵꾸팸’의 ‘우삼’(고경표), ‘윤희’(박주현), ‘준기’(옹성우)가 함께 즐겁게 모니터링하는 스틸과 진지하게 촬영 장면을 모니터링하는 ‘빵꾸팸’의 맏형 ‘복남’ 역의 이규형의 모습은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훈훈한 미소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여기에 ‘강 회장’ 역의 문소리부터 ‘이 실장’ 역의 김성균, ‘갈치’ 역의 송민호까지 등장만으로도 눈길을 사로잡은 <서울대작전>의 또 다른 주역들을 포착한 스틸은 풍성한 캐릭터 앙상블을 담은 영화에 대한 흥미를 자극한다.

    사진 : 넷플릭스
    사진 : 넷플릭스

    <서울대작전>은 유아인, 고경표, 이규형, 박주현, 옹성우 등 또래 배우들이 함께한 만큼 더욱 유쾌한 촬영 현장 분위기가 만들어졌다. 이들은 쉬는 시간에도 함께 게임을 즐기며 ‘찐친’ 케미를 마구 발산해 즐거운 에너지가 촬영장을 꽉 채웠다는 후문. “기대 이상으로 또래의 동료 배우들과 함께하는 즐거움이 컸다”라는 유아인과 “현장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진짜 ‘빵꾸팸’이 결성된 느낌이 들었다”는 옹성우의 말처럼, 유쾌한 촬영 현장 속에서 이룬 끈끈한 케미가 담긴 <서울대작전>은 배우들의 환상적인 연기 시너지는 물론 다양한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한편, 영화 <서울대작전>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절찬리 스트리밍 중이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