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세븐틴X앤 마리, 오늘(26일) 콜라보 싱글 '_WORLD' 발매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08.26 13:30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세븐틴(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우지, 디에잇, 민규, 도겸, 승관, 버논, 디노)과 앤 마리의 콜라보 싱글 ‘_WORLD (Feat. Anne-Marie)’가 오늘(26일) 공개된다.

    세븐틴은 오늘(26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영국의 유명 가수 앤 마리(Anne-Marie)와 협업한 ‘_WORLD (Feat. Anne-Marie)’를 발매한다. ‘_WORLD’는 세븐틴이 지난달 18일 발매한 정규 4집 리패키지 앨범 ‘SECTOR 17’의 타이틀곡으로, 기존 음원에 앤 마리의 매력적인 보컬이 더해져 새롭게 탄생했다.

    특히, 세븐틴과 앤 마리의 협업 소식만으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은 바 있어 음악적 색깔이 뚜렷한 두 아티스트가 이번 협업을 통해 어떤 시너지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_WORLD’는 펑크와 어번 알앤비 장르로, 펑키한 리듬과 달콤한 멜로디의 조화가 돋보이는 노래다. ‘TEAM SVT’(팀 세븐틴), 즉 세븐틴과 함께하는 모든 이들이 다양한 관점에서 각자 원하는 세상을 해석할 수 있도록 모든 가능성을 열어 둔다는 의미로 신세계를 ‘_WORLD’로 표현한 곡이다.

    한편, 월드투어 ‘SEVENTEEN WORLD TOUR [BE THE SUN]’을 펼치고 있는 세븐틴은 25일(이하 현지 시간) 시카고, 28일 워싱턴 D.C., 30일 애틀랜타, 9월 1일 벨몬트 파크, 3일 토론토에 이어 6일 뉴어크에서 북미 투어를 마무리한 뒤 연말까지 아시아 아레나 투어와 일본 돔 투어를 이어 간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