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임영웅, 100% 팬 투표 '글로벌 최애돌 인기상' 수상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2.08.26 09:29

    사진 : 임영웅 인스타그램
    사진 : 임영웅 인스타그램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2022 K GLOBAL HEART DREAM AWARDS)가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임영웅은 시상식에서 변함없는 인기로 주목받았다.

    지난 25일 서울 잠실학생체육관에서 화려한 막을 연 '2022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는 국내 최정상 가수들이 총출동해 화려한 케이팝의 진수를 선보였다. 또한 케이팝을 세계적 반열에 올리며 한국의 위상을 드높인 아티스트와 스태프들 그리고 팬들 모두가 이번 축제의 주인공이었다. 코미디언 이용진과 배우 전소민의 진행으로 시작된 'K 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는 공연예술 단체 뭄플레이의 화려한 퍼포먼스로 포문을 열었다. 이어진 시상식에서는 배우 김슬기, 이윤지, 이현욱, 정유진, 이영은, 음문석, 강태오 등이 시상자로는 나서며 축제의 열기를 더했다.

    100% 팬들의 투표로 정해지는 '글로벌 최애돌 인기상'은 임영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임영웅은 아쉽게도 시상식에 직접 함께하진 못했지만 VCR을 통해 영웅시대를 향한 고마움을 전했다. 그는 "임영웅을 아끼고 사랑해주는 영웅시대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하다. 앞으로도 더욱 좋은 노래 들려드릴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하는 임영웅이 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K 글로벌 하트 드림 본상'에서는 아이브(IVE), 있지(ITZY), TXT, 더보이즈, 강다니엘, NCT 드림, 오마이걸, 헤이즈, 싸이가 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