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라붐 소연, '팀 지니' 마음 녹인 '당소말' 새 OST 'STARLIGHT' 가창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08.17 10:20

    사진: 에이앤이 코리아, TOON STUDIO 제공
    사진: 에이앤이 코리아, TOON STUDIO 제공

    라붐의 소연이 참여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두 번째 OST가 베일을 벗는다.


    오늘(17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소연이 가창한 수목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 (극본 조령수, 연출 김용완)'의 두 번째 OST 'STARLIGHT'(스타라이트)가 발매된다.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삶의 끝에 내몰린 위태로운 청년이 호스피스 병원에서 사람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며 아픔을 치유해가는 힐링 드라마로, 말기 암 환자들의 마지막 소원을 들어주는 네덜란드의 실제 재단에서 모티브를 얻은 작품이다.


    'STARLIGHT'는 밝고 희망찬 느낌의 모던팝 록 장르로 WSG워너비에서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보이스로 많은 이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라붐의 메인보컬 소연이 참여했다. 밤하늘에 빛나는 수많은 별처럼, 우리가 가보지는 못했지만 우리보다 먼저 별이 된 그들처럼 언젠가 그 길의 끝에 도달했을 때 후회가 남지 않도록 시간과 꿈들을 함께 만들어 가보자는 메시지로 극 중 '팀 지니'의 마음을 가사에 잘 담아낸 곡이다.


    곁에 있는 소중한 인연에 대해 그린 'STARLIGHT'는 소연 특유의 청량한 음색과 조화를 이루며 극 전개에 힘을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드라마 적재적소에 등장하며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을 'STARLIGHT'에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소연이 가창한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의 두 번째 OST 'STARLIGHT'는 17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으며, 드라마 '당신이 소원을 말하면'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5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