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김진호, '놀면 뭐하니?' 통해 선보인 'It's time' 정식 음원 발매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07.26 13:50

    사진: MBC '놀면뭐하니' 방송 캡처
    사진: MBC '놀면뭐하니' 방송 캡처

    김진호가 '놀면 뭐하니?'에서 선보인 'It’s time'을 정식 음원으로 발매한다.

    오늘(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김진호는 새 싱글 'It’s time (잇츠 타임)'을 발매한다. 앞서 김진호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측으로부터 WSG워너비 곡 의뢰를 받고 실제 방송을 모니터 하면서 써 내려간 마음 편지로 김진호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이다.


    지난달 18일 방송된 '놀면 뭐하니?'를 통해 김진호는 이 곡을 WSG워너비에게 선물하며 "프로그램의 취지 덕분에 멋진 분들과 SG워너비의 이름을 또 한 번 나눌 수 있어 행운이다. 멜로디의 높낮이처럼 오르고 내리던 삶들이 아름다운 노래 한 곡이 되어감을 느낀다. 작은 선물로 노래와 가사를 준비했다. 여러분의 'It’s time'이길 바라며, 나이스!"라고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특히 "수많은 행복이 내 것 같지 않을 때 너는 내게 말했지 이제 우릴 생각해. it’s time", "있는 그대로를 사랑하고 예뻐할 너 하나면 난 행복해", "여기 널 사랑해" 등 가슴 따뜻한 가사가 호평을 얻었다. 이를 들은 신봉선, 김숙, 미주는 "위로와 힐링이 된다. 가사가 너무 와닿는다"라며 감탄했다. 유재석은 "우리 진호 나이스!"라고 호평을 더하며 박수를 보냈다.


    이후 시청자와 팬들의 요청으로 방송 이후 한 달여 만에 김진호의 목소리로 정식 발매되는 'It’s time'은 많은 이들에게 행복의 시작을 알리는 응원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이날 오후 6시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 목소리 제공
    사진: 목소리 제공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