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식스틴' 출신 나띠, S2엔터와 전속계약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07.12 09:16

    사진: S2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2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나띠(NATTY)가 S2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12일 오전 S2엔터테인먼트 측은 "가수 나띠가 당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여러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검증된 실력과 열정을 모두 갖춘 나띠의 향후 활동을 성실히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태국 출신인 나띠는 지난 2015년 트와이스를 발굴해낸 JYP엔터테인먼트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Mnet '식스틴'에 당시 14세의 나이로 최연소 출연, 뛰어난 보컬과 퍼포먼스, 끼를 보여주며 눈도장을 찍었고 이후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한층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주며 대중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식스틴' 출신 나띠, S2엔터와 전속계약
    이후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거쳐 2020년 데뷔 싱글 'NINETEEN'과 'Teddy Bear'를 발매, 자신이 전하고자 하는 이야기를 진솔하게 전하는 아티스트로 대중들에게 각인시킨 나띠는 어린 시절부터 쌓아온 탄탄한 기본기와 역량, 경험까지 갖추며 글로벌 K-POP 스타로 성장할 준비를 마쳤다.

    특히 나띠와 전속계약을 맺은 S2엔터테인먼트는 JYP엔터테인먼트 대표를 지낸 이후 2008년 큐브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해 포미닛, 비스트, 현아, 비투비, CLC, 펜타곤, (여자)아이들 등 유명 아이돌 그룹을 키워낸 홍승성 회장이 설립한 엔터테인먼트사로 수많은 경력과 노하우를 갖추고 있는 만큼 나띠의 새로운 행보에 더욱 기대가 모인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