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무비

김우빈X김태리X류준열X최동훈 감독, '외계+인' 의심스런 비주얼 [화보]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2.07.08 10:01

    01/05

    영화 <외계+인>을 연출한 최동훈 감독과 배우 김우빈, 김태리, 류준열의 모습을 담은 씨네 21 커버스토리 화보가 공개됐다.

    <외계+인> 1부는 고려 말 소문 속의 신검을 차지하려는 도사들과 2022년 인간의 몸 속에 수감된 외계인 죄수를 쫓는 이들 사이에 시간의 문이 열리며 펼쳐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씨네21 커버스토리 화보는 뉴트럴 컬러를 사용한 톤 온 톤 룩을 선보인 최동훈 감독, 류준열, 김우빈, 김태리의 독보적인 시너지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각기 다른 존재감과 매력 속 완벽한 호흡을 연출하는 이들의 모습은 영화 <외계+인> 1부를 통해 보여줄 새로운 앙상블에 기대를 높인다.

    최동훈 감독과 세 배우의 다채로운 분위기를 포착한 단독 컷도 눈길을 끈다. 모던한 슈트를 소화한 최동훈 감독에 이어 깊은 눈빛이 돋보이는 류준열의 화보 컷은 얼치기 도사 ‘무륵’ 특유의 거침없는 에너지를 엿보게 한다. 또한 외계인 죄수를 관리하는 ‘가드’ 역 김우빈은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뿜어내 이목을 집중시키며, 신비로운 표정과 무드의 김태리는 천둥 쏘는 처자 ‘이안’ 역을 통해 보여줄 새로운 변신에 기대를 높인다. 이처럼 최동훈 감독과 류준열, 김우빈, 김태리의 호흡이 돋보이는 커버스토리 화보와 이들이 직접 전하는 영화의 생생한 비하인드를 담은 이번 인터뷰는 오는 7월 9일(토) 발간되는 씨네21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외계+인> 1부는 오는 7월 20일 개봉 예정이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