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케플러 마시로 "'퀸덤2' 이달의 소녀와 경쟁? 활동 겹쳐서 기대돼"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06.20 14:45

    케플러 쇼케이스 / 사진: 웨이크원 ·스윙 엔터테인먼트 제공
    케플러 쇼케이스 / 사진: 웨이크원 ·스윙 엔터테인먼트 제공

    케플러 마시로가 '퀸덤2' 이후 컴백에 나선 소감을 전했다.


    20일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는 두 번째 미니앨범 'DOUBLAST'(더블라스트)로 컴백하는 케플러(Kep1er)의 쇼케이스가 열렸다.


    'DOUBLAST'는 데뷔곡 'WA DA DA'(와 다 다)로 힘찬 발걸음을 뗀 케플러가 도착한 '케플러 아일랜드' 속 에피소드를 그려낸다. 타이틀로 선정된 'Up!'(업)은 리드미컬한 펑크하우스와 소울풀하우스 장르의 조합 위로 에너제틱한 보컬이 어우러져 싱그러운 여름의 청량한 분위기를 높이는 곡이다.


    특히 '퀸덤2'는 케플러에게 많은 성장을 안겨줬다. 마시로는 "일단 체력적으로 조금 힘든 부분은 있었지만 평소에 좋아하는 선배님들과 함께 경연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 멤버들 역시 배운 점이 많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라고 답했다.

    케플러 마시로 "'퀸덤2' 이달의 소녀와 경쟁? 활동 겹쳐서 기대돼"

    '퀸덤2'에 함께 출연했던 이달의 소녀와는 재차 컴백 경쟁을 펼치게 됐다. 이에 서로 어떤 이야기를 나눴는지 묻자 서영은은 "같이 연락도 하고 했는데, 콘셉트 포토를 보는데 정말 너무 예뻤다. 굉장히 기대되고 활동 때 많이 뵐 수 있으니까 많이 보고 싶다"라고 전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케플러의 두 번째 미니앨범 'DOUBLAST'는 오늘(2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