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구교환, 나무엑터스와 재계약…의리ing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06.02 10:26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사진: 나무엑터스 제공
    배우 구교환이 나무엑터스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2일 나무엑터스 측이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독보적인 아우라와 탄탄한 연기력으로 평단과 대중을 동시에 사로잡고 있는 구교환 배우와 재계약을 체결했다”라며 “당사와 긴밀한 파트너십으로 시너지를 발휘하고 있는 ‘뉴타입’ 구교환 배우의 유니크한 감성과 연기가 더욱더 만개한 꽃을 피울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구교환은 다수의 독립영화에서 연기뿐만 아니라 연출, 프로듀싱 등 다방면에서 활약해온 독립영화계의 스타로 영화 ‘꿈의 제인’으로 ‘제21회 부산국제영화제 올해의 배우상’과 ‘제54회 백상예술대상 영화부문 남자 신인 연기상’을 수상하며 충무로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후 영화 ‘반도’를 통해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구교환은 2021년 잇달아 선보인 넷플릭스 스페셜 에피소드 ‘킹덤:아신전’, 그해 최고의 흥행작 영화 ‘모가디슈’, 넷플릭스 시리즈 ‘D.P.’가 큰 사랑을 받으며 대세 배우로 자리 잡았다.

    그뿐만 아니라 ‘제42회 청룡영화상 인기스타상’을 비롯해 ‘제20회 디렉터스컷 어워즈 영화 부문 올해의 새로운 남자배우상’, ‘시리즈 부문 올해의 남자배우상’, ‘58회 백상예술대상 TV 부문 남자 신인상’을 수상하며 평단과 대중을 동시에 사로잡고 있는 그의 거침없는 대세 행보를 증명했다.

    이처럼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구교환은 넷플릭스 영화 ‘길복순’, 영화 ‘탈주’, ‘신인류 전쟁: 부활남’,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의 캐스팅되어 새로운 연기 변신과 도전을 이어갈 예정이다.

    감각적인 연기와 강렬한 존재감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영역으로 대중을 끌어당기는 매력의 배우 구교환. 예측불가하지만 그래서 더 기대되고 궁금한 구교환의 행보에 많은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구교환은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의 촬영을 앞두고 있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