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TNX 은휘 "데뷔 앨범에 자작곡 두 곡 수록…영광스러워"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05.17 17:04

    TNX 데뷔 쇼케이스 / 사진: 에디터 이대덕, pr.chosunjns@gmail.com
    TNX 데뷔 쇼케이스 / 사진: 에디터 이대덕, pr.chosunjns@gmail.com
    TNX 은휘가 자작곡 실력을 자랑했다.

    1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에서 6인조 보이그룹 TNX의 첫 번째 미니앨범 'WAY UP'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TNX는 SBS 서바이벌 오디션 'LOUD(라우드)'를 통해 선발된 피네이션의 첫 번째 보이그룹이다. TNX의 데뷔 앨범 'WAY UP'은 TNX가 추구할 신선하고 다채로운 음악에 대한 의지를 여섯 색의 감성과 강성으로 담아낸 앨범으로, 타이틀곡 '비켜'를 비롯해 'WE ON', '180초', '벌써', '작은 노래' 등 총 다섯 곡이 수록됐다.

    멤버 은휘는 데뷔 앨범에 자작곡 'WE ON', '작은 노래'를 수록했다. 이에 대해 은휘는 "저희 데뷔 앨범에 제 자작곡을 두 개나 수록하게 돼서 굉장히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WE ON'은 가장 최근에 작업한 곡이고, '작은 노래'는 '라우드' 출연 전에 썼던 곡으로, 작년 4월에 작곡했다. 그때  (듣는 분들께) 작은 위로가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으로 썼는데 이렇게 수록될 수 있어서 영광이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TNX은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WAY UP'을 발매하고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진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