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어겐마' 이준기, 김지은과 로맨스 급물살? 길거리 데이트 포착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05.06 11:20

    사진: 삼화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 제공
    사진: 삼화네트웍스, 크로스픽쳐스 제공

    '어게인 마이 라이프' 이준기와 김지은의 길거리 데이트 현장이 포착돼 설렘을 선사한다.


    6일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극본 제이·김율, 연출 한철수·김용민)(이하 '어겐마') 측은 이준기(김희우 역)와 김지은(김희아 역)의 관계 변화를 암시하는 데이트 스틸을 공개했다.


    '어겐마'는 인생 2회차, 능력치 만렙 열혈 검사의 절대 악 응징기. 지난 방송에서 김희우(이준기) 크루는 희대의 연쇄살인마 검거와 함께 김석훈(최광일)과 장일현(김형묵의 연줄 끊기에 성공했다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에는 이준기와 김지은의 길거리 데이트가 담겨 두 사람 사이에 어떤 변화가 생긴 것인지 궁금증이 모인다.


    특히 인형 판매대 앞 투샷이 설렘을 자극한다. 이준기가 김지은에게 곰돌이 인형을 선물로 건넨 가운데 눈을 맞추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보는 이들마저 흐뭇하게 만든다. 김지은을 애정 어리게 바라보는 이준기의 따뜻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자신의 몸체 만한 곰돌이 인형을 안고 있는 김지은의 모습이 사랑스럽기만 하다. 하지만 김지은의 행복한 미소에 슬픈 그림자가 깃들어 있어 그녀에게 무슨 일이 있는 것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무엇보다 김지은은 이준기의 군대 가는 길을 함께 해준 것은 물론 유학에서 돌아온 후 그의 검사 첫 발령지인 김산까지 한걸음에 찾아갈 만큼 이준기에게 애틋한 감정이 있는 상황. 이번 데이트를 계기로 이준기와 김지은의 관계는 물론 로맨스도 급진전되는 것인지 두 사람의 핑크빛 무드가 담길 '어겐마'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SBS 금토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9회는 오늘(6일) 밤 10시에 방송한다.

    '어겐마' 이준기, 김지은과 로맨스 급물살? 길거리 데이트 포착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