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로켓펀치, 6월 29일 日 첫 싱글 발매…상큼+러블리 비주얼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2.04.29 09:40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로켓펀치(Rocket Punch)가 일본 열도 정복에 나선다.


    지난 28일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로켓펀치의 일본 첫 번째 싱글 '피오레(Fiore)' 발매 소식을 알리며 이미지를 공개했다. 


    오는 6월 29일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이미지에서 로켓펀치는 청량함이 느껴지는 블루 앤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상큼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비주얼을 과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로켓펀치의 일본 첫 번째 싱글 '피오레'에는 아름답게 피어나는 꽃처럼 사랑에 빠져 빨갛게 물들어가는 소녀의 마음을 노래한 동명의 타이틀곡 '피오레'와 한국 두 번째 미니 앨범 '레드 펀치(RED PUNCH)' 타이틀곡 '바운시(BOUNCY)'가 일본어 버전으로 수록된다.


    또 FC한정반에는 이번 앨범에서만 들을 수 있는 오리지널 오디오 콘텐츠 '로켓펀치 라디오(Rocket Punch Radio)'도 수록될 예정이라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로켓펀치는 지난해 8월 발매한 첫 일본 미니 앨범 '버블 업!(Bubble Up!)'으로 오리콘 차트 데일리 앨범 차트 9위를 차지했다. 데뷔 앨범으로 단번에 오리콘 차트 입성을 이루며 성공적인 일본 데뷔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또 일본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 2위에 이름을 올린 것은 물론, 니혼TV 대표 예능 프로그램 '다운타운 DX' 엔딩 테마로 선정되는 등 폭발적인 인기를 입증했다. 첫 미니 앨범으로 일본 열도를 접수한 로켓펀치가 이번 신보로는 또 어떤 새로운 음악과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들을 열광시킬지 이목이 집중된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