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무비

신혜선X이준영 '용감한 시민', 크랭크업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2.04.11 18:06

    사진 : 웨이브
    사진 : 웨이브

    배우 신혜선, 이준영이 호흡을 맞춘 영화 '용감한 시민'이 촬영을 마쳤다.

    웨이브 오리지널 영화 '용감한 시민'이 3개월간의 촬영을 마치고 4월 5일(화) 크랭크업했다. '용감한 시민'은 한때 복싱 기대주였지만 기간제 교사가 된 ‘소시민’(신혜선)이 정규직 교사가 되기 위해 참아야만 하는 불의와 마주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마지막 촬영을 마친 신혜선은 소감을 전했다. 그는 “매 촬영 현장이 새로운 도전이자 경험이었기에 부족하지만 최선을 다했다. 저 스스로에게 굉장히 의미 있는 작품이 되었기에 ‘소시민’ 캐릭터를 쉽게 놓지 못할 것 같다"라고 밝혔다.

    이어 이준영은 “감독님을 비롯해 현장의 모든 분들로부터 정말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촬영이었다. 어떤 작품으로 완성될지 너무 궁금하고, 관객분들에게 특별한 작품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감회를 전했다.

    또한, 박진표 감독은 “모든 배우분들, 스태프분들의 뜨거운 진심과 열정이 고스란히 담긴 영화다. 이 에너지를 온전히 느끼실 수 있도록 마지막 작업까지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평점 9.8점을 기록하며 호평 받은 화제의 네이버웹툰을 원작으로 한 영화 '용감한 시민'은 후반 작업 과정을 거쳐 극장과 웨이브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최신 이슈기사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