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0kg 감량→연예계 활동계획까지 밝힌다 ('연중라이브')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2.03.11 14:43

    사진 : KBS2 '연중라이브' 제공
    사진 : KBS2 '연중라이브' 제공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오늘(11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KBS2 생방송 '연중 라이브'에서는 평소 남다른 자동차 사랑을 보여준 팝핀현준의 희귀한 슈퍼가가 공개된다. 또한 평생의 동반자를 만나 사랑을 꽃피운 스타들의 결혼 소식과 최근 소속사 계약으로 연예계 활동을 예고한 스타 2세 최준희의 인터뷰가 공개되는 ‘연중이슈’까지 다양한 소식으로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새 코너 ‘연중 마블’에는 미니 6집 ‘THANK YOU' 컴백을 앞둔 브레이브걸스가 출연한다. 연중 라이브에서만 깜짝 공개한 신곡과 포인트 안무로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브레이브걸스! 본격적으로 시작된 '연중마블' 에서는 예측 불가능한 미션 속에서 멤버들의 특급 케미가 돋보였다는데. 어머니와 깜짝 통화를 시도한 멤버부터, “역주행 후 오히려 인기가 없어졌다”고 놀라운 발언을 한 멤버, 그리고 예능신(?)의 강림으로 마지막까지 마블판을 벗어나지 못한 멤버는 과연 누구일지, 자세한 내용은 이날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연중 이슈’에서는 20년이라는 긴 시간 끝에 다시 만나 결혼에 성공하며 영화 같은 러브 스토리로 화제가 된 구준엽♥서희원 커플의 소식과 함께, 열애 인정 일주일 만에 깜짝 결혼 발표를 한 박군♥한영 커플 소식까지! 연예계를 핑크빛으로 물들인 스타들의 결혼 소식이 전해진다.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0kg 감량→연예계 활동계획까지 밝힌다 ('연중라이브')

    또한, 올해 성인이 된 스타 2세! 영원한 청춘 스타 故 최진실의 딸 최준희의 인터뷰가 공개된다. 스무 살을 맞이한 소감부터 약 40kg를 감량한 비법은 물론, 대중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까지 솔직하게 밝혔다. 또, 최준희는 최근 소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연예계 활동을 예고해 화제가 되었는데. 최준희가 밝히는 앞으로의 활동 계획은 과연 어떠할지 밝힐 예정.

    한편, 생방송 '연중 라이브'는 3월 11일 (금) 오후 10시 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