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뮤직

위아이 "멤버 합 단단해져"…비주얼 케미 폭발[화보]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2.02.25 14:32

    위아이 화보 공개 / 사진: 마리끌레르 제공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가 비주얼 케미를 자랑했다.

    25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 측이 위아이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위아이는 무채색 계열의 의상을 각자 멋스럽게 소화하며 시크한 매력을 보여주었다. 오랜만에 완전체로 함께한 화보인 만큼, 활기차게 촬영에 임하며 여섯 멤버의 케미스트리를 드러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위아이는 지금까지 선보인 3장의 미니 앨범을 통해 “다양한 시도를 한 만큼 무대에서 할 수 있는 표현의 범위가 넓어졌다”고 말했다. 또 “멤버들의 합이 단단해졌고 각자 실력도 점점 늘었다”며 팀워크에 대한 자부심을 내비쳤다.

    꾸준히 지켜나가고 싶은 가치관으로는 ‘유행을 따라가지 않은 것’을 꼽으며 “우리에게 잘 맞고 스스로 즐길 수 있는 음악을 하는 것이 위아이가 해야 할 일이라고 생각한다”고 답했다. 이어서 “위아이만의 색으로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다 보면 우리가 유행시킬 수 있는 음악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앞으로 더 많은 것들을 보여줄 수 있을 거라는 기대에 부풀어 있다”는 위아이는 향후 공개할 새 앨범에 대해 “위아이스러운 곡이 많을 것이다”, “무대를 향한 열정과 멤버들이 다 함께 즐기는 모습을 보여주려고 한다”, “봄에 어울리는 산뜻한 앨범일 듯하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꾸준히 즐겁게 나아가는 위아이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3월 호와 마리끌레르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