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뮤직

[화보] 남지현 "선과 악 공존하는 배우되고파"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1.08.23 13:28

    01/03

    남지현이 꽃보다 사랑스러운 미모를 과시했다.

    최근 매거진 <앳스타일> 측이 남지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남지현은 이번 화보에서 통해 청순, 상큼, 러블리 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이끌어냈다.

    얼마 전 종영한 티빙 오리지널 웹드라마 '마녀식당으로 오세요'에서 대체불가한 연기력은 물론 배우들과의 찰떡 케미스트리를 보여줘 호평을 받은 남지현. 이름 초성이 똑같은 배우들끼리 뭉쳐 유독 호흡이 좋았다는 그는 "나를 포함해 (송)지효, (채)종협, (소)재현 감독님까지. 이름의 초성이 똑같아서 'ㅈㅎ' 패밀리라고 부르곤 했다. 일부러 그렇게 모인 듯이 다들 이름의 초성이 같아서 신기했다"고 밝혔다.

    tvN '백일의 낭군님', MBC '쇼핑왕 루이' 등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시청률 대박을 터뜨려 '작품 보는 눈 좋은 배우'로 소문난 남지현. 이에 대해 그는 "온전히 내 공이라고 할 수는 없다. 함께 고민해 주는 주변 사람들 덕분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하며 겸손함을 보였다.

    아역으로 데뷔해 연기 경력 18년 차를 자랑하는 남지현은 배우 활동을 하는 와중에도 학업을 놓치지 않았다. 서강대학교 심리학과를 졸업한 그는 "연기도 물론 좋아하는 일이지만, 그 나이 때만 할 수 있는 경험들을 놓치고 싶지 않았다. 대학 때 엠티와 오리엔테이션, 소개팅도 해봤다"고 전했다.

    남지현은 이번 인터뷰를 통해 훗날 '선과 악이 공존하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밝혔다. 그는 "그동안은 밝고 명랑한 캐릭터 위주로 연기를 해왔다. 연기 내공을 부지런히 쌓아서 좀 더 나이가 들면 악역도 꼭 한번 해보고 싶다"며 바람을 드러냈다.

    한편, 남지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 9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