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뮤직

[화보] 아스트로 문빈X윤산하, '무결점 수트핏에 뇌쇄 눈빛 장착'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1.07.01 09:26

    01/03

    아스트로 문빈과 윤산하가 뇌쇄적 눈빛을 발산했다.

    1일 <Y 매거진> 측이 아스트로 문빈, 윤산하와 함께한 화보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문빈과 윤산하는 무결점 모델 핏으로 수트, 롱자켓 등의 가을 스타일링을 완벽 소화해내 시선을 집중시킨다. 특히 두 사람은 'IN OUR SEASON'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모노톤의 화보에서 뇌쇄적인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가 하면, 세련되고도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두 사람은 찬란한 비주얼 시너지뿐만 아니라 한층 더 깊어진 눈빛의 윤산하는 강렬한 눈빛과 매혹적인 아우라를 풍겼다.

    지난해 유닛으로 미니 1집 '인아웃'(IN-OUT)을 발매하며 음악적 성장을 한 단계 이뤄낸 문빈과 윤산하는 최근 정규 2집 'All Yours'으로도 아스트로만의 폭발적인 시너지를 증명해왔다. 음반뿐만 아니라 문빈은 웹드라마 '인어왕자: 더 비기닝'에서 배우로서의 입지를 넓혔고, 윤산하는 '사랑공식 11M'에서 첫 주연을 맡으며 연기자로서 꾸준한 행보를 이어오고 있다.

    이와 함께 다방면에서 활약을 보여주고 있는 문빈과 윤산하는 매주 수요일 MBC M '쇼! 챔피언'에서 텐션부터 남다른 '찐 형제' 케미로 통통 터지는 예능감까지 자랑하고 있다. 다양한 커리어를 쌓으며 무한한 성장을 기대하게 만드는 문빈과 윤산하의 다양한 화보 사진은 <Y 매거진>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