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 : 2021.06.17 13:47
-
'놀면 뭐하니?' 라이브 방송 / 사진: '놀면 뭐하니?' 유튜브 방송 캡처

17일 오후 MBC '놀면 뭐하니?'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MSG워너비 깜짝 스포일러 라이브가 진행됐다. 유재석을 비롯해 지석진, 김정민, 정기석(사이먼 도미닉), 강창모(KCM), 이동휘, 이상이, 박재정, 원슈타인이 참석했다.
MG워너비는 M.O.M(별루-지, 강창모, 원슈타인, 박재정), 정상동기(김정수, 정기석, 이동휘, 이상이)로 이뤄진 팀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두 팀의 데뷔곡 녹음 현장이 공개돼 이목을 끌었다.
이날 유야호(유재석)은 "지금 두 팀이 데뷔곡 녹음을 마무리하는 단계다. 음원 출시는 6월 26일 토요일 6시다. 정확하게 6시에 음원을 직접 들어보실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보통 쇼케이스나 그런 건 음원 발매일에 하는데, 저희는 그렇지 않다"며 "기존의 틀을 깨는 사람이 있어야 하지 않나. 기존의 방식은 만들어진 방식이고, 저는 그걸 좀 깨보고 싶다"고 자신했다.
이어 "이 드라마를 완성시켜 주신 게 바로 시청자분들이다. 많은 분들의 응원의 아니었으면, 아무리 좋은, 뜻이 있는 프로젝트여도 잘 되지 않았을 것"이라고 시청자를 향한 감사 인사를 덧붙였다.
한편, MBC '놀면 뭐하니?'는 오는 26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며, 이날 오후 6시 M.O.M과 정상동기의 데뷔곡 '바라만 본다', '나를 아는 사람' 음원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