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방송

[화보] 조권 "반려동물 통해 진정한 사랑 배워"

  • 에디터 이우정
    • 기사

    입력 : 2021.06.04 10:30

    01/09

    조권이 반려견과 함께 단란한 투샷을 선보였다.

    4일 셀러브리티 매거진 <맥앤지나> 측이 조권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반려동물에 대한 인색개선과 함께 살아가는 삶을 이야기하는 '삶을 같이. 너란 가치'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꾸준한 유견견을 위한 봉사와 기부활동을 하는 조권은 반려견들을 만난 후 "직업상 사랑을 받아 그 에너지로 살아왔지만, 가가와 비버를 통해 진정한 사랑이 무엇인지를 배웠다. 나의 외로움을 덜어주고 내 삶에 없어서는 안 될 가족 같은 존재이다"라며 애틋한 마음을 내비쳤다.

    또한, 조권은 유튜브 채널 '보권말권'을 통해 유쾌한 일상을 알차게 보여주고 있다. "유튜브를 통해 조권만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고 구독자들이 저를 보고 용기와 자신감을 얻었으면 좋겠어요. 기획부터 편집까지 직접 아이디어를 내요"라며 그의 채널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곧 완전체가 되는 2AM의 컴백까지 기대해 달라고 덧붙였다.

    <맥앤지나> 5&6월호는 배우 김하늘이 커버를 장식했으며 드라마 '쇼윈도'로 돌아올 배우 이성재, 유튜브 '우리 결혼했어요'의 딘딘&조현영의 커플 화보가 공개된다. 이번 호에 공개되는 반려동물 캠페인 '삶을 같이, 너란 가치'는 아노조비, 인절미, 뽀순 뽀대 등 유명한 반려견 인플루언서들이 함께 했다.

    한편, 조권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맥앤지나> 5&6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