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권현빈, 오늘(28일) 웹툰 '여신강림'과 콜라보 음원 'LETTER' 발매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1.03.28 09:00

    권현빈, 웹툰 '여신강림' 콜라보 음원 발매 / 사진: YG 제공
    권현빈, 웹툰 '여신강림' 콜라보 음원 발매 / 사진: YG 제공

    권현빈이 첫사랑의 애틋함을 노래한다. 


    오늘(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권현빈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웹툰 '여신강림' 컬래버레이션 음원 'LETTER'가 발매된다.


    'LETTER'는 '여신강림' 속 한서준의 마음을 편지 형식으로 표현한 곡이다. '지친 하루 그 끝에서 마주 잡았던 너의 손 / 가로등 아래 펼쳐진 밝게 빛났었던 우리 이야기' '눈을 감아 보아도 난 / 그 시간, 그 공간 속에 나만 홀로 헝클어져 남아있어' 등 첫사랑의 아련함이 담긴 서정적인 가사와 권현빈의 매력적인 음색이 어우러져 곡의 몰입도를 더한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은 완벽한 싱크로율로 화제가 되었던 권현빈과 웹툰 속 한서준의 스페셜한 만남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극 중 가수로 데뷔한 서준이 노래하는 장면의 곡 작업을 위해 '여신강림'의 야옹이 작가와 권현빈이 특별히 의기투합한 것. 이에 권현빈과 '여신강림'이 만들어 낼 감성 시너지를 향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한편,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지닌 주인공 주경이 메이크업으로 여신이 되며 펼쳐지는 예측불가 로맨스와 성장기를 그린 작품으로 전 세계 누적 조회 수 40억 뷰에 달하는 인기 웹툰이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