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박지훈, 이하이·프라이머리와 특급 콜라보…3월 4일 'Call U UP' 발매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1.02.23 09:35

    박지훈 3월 4일 '콜유업' 발매 / 사진: 클렙 제공
    박지훈 3월 4일 '콜유업' 발매 / 사진: 클렙 제공

    박지훈이 이하이, 프라이머리(Primary)와 함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오는 3월 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는 박지훈의 신곡 'Call U UP (Feat. 이하이)(Prod. 프라이머리)' 음원이 발매된다. 이번 신곡은 유니버스 뮤직을 통해 발매되는 것으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음원 발매 소식과 함께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오늘(23일) 콘셉트 포토가 공개되며, 24일 콘셉트 트레일러 공개, 26일과 3월 2일 뮤직비디오 티저 A, B가 각각 공개된 후, 3월 4일 'Call U Up' 음원이 정식 발매 예정이다.


    박지훈은 지난 2019년 솔로 데뷔를 한 이후 다양한 시도를 통해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혀왔다. 지난 해 발매한 첫 정규앨범 'MESSAGE'에서는 한층 성장한 모습으로 음악적 역량을 증명한 바 있다. 여기에 최근 발매한 'For You (Feat. Crush)'까지 많은 사랑을 받으며 소울풀하고 유니크한 음색을 인정받고 있는 이하이가 피처링으로 합류해 이색적인 시너지가 예상된다.


    한편, 지난달 28일 전세계 134개국에 동시 출시한 유니버스(UNIVERSE)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Fandom) 활동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올인원(All-in-one) 플랫폼. 강다니엘(이하 가나다순), 더보이즈(THE BOYZ), 몬스타엑스(MONSTA X), 박지훈, CIX(씨아이엑스), 아스트로(ASTRO) 아이즈원(IZ*ONE), (여자)아이들, 우주소녀, AB6IX(에이비식스), 에이티즈(ATEEZ) 등이 참여해 다채로운 오리지널 콘텐츠들을 선보이고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