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온앤오프, 첫 정규앨범 'ONF:MY NAME' 디지털 커버 공개

  • 에디터 조명현
    • 기사

    입력 : 2021.02.13 10:29

    사진 : WM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 WM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온앤오프(ONF)가 첫 정규 앨범  ‘ONF:MY NAME’의 디지털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13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채널을 통해 온앤오프의 첫 번째 정규 앨범  ‘ONF:MY NAME’의 디지털 커버 이미지를 오픈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큐브 형태로 이루어진 미지의 물체가 드높게 떠올라 있다. 하늘 위로는 다채로운 빛깔의 폭죽이 터지며 판타스틱한 무드가 펼쳐진다. 특히 오렌지 컬러로 적힌 'MY NAME'란 메시지는 강렬한 카리스마를 자아내며 보는이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는다. 'MY NAME'이라는 자전적인 메시지가 담긴 앨범명처럼 온앤오프만의 독보적인 에너지와 아이덴티티로 가득 채워져있을지 팬들의 기대가 더욱 증폭되고 있다.

    앞서 온앤오프는 마치 한 편의 사이버 펑크 영화를 보는듯한 화려한 CG와 감각적인 영상미가 어우러진 파격적인 오프닝 트레일러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지난 12일에는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 뮤비 스틸컷을 공개했다. 해당 스틸컷은 이전에 발표했던 미니 5집 앨범 ‘SPIN OFF’의 타이틀곡 '스쿰빗 스위밍' 뮤비 속 평행 세계에서 효진과 제이어스가 총을 겨눴던 장면과 묘하게 겹쳐지며, 이번 신곡 역시 연속된 평행 세계 속 또 다른 공간속 이야기일지 팬들롤부터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2월 24일 오후 6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정규 앨범 ‘ONF:MY NAME’을 발매할 예정이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