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무비

[화보] 고경표 "나이 차이 꽤 나는 박찬욱 감독님, 오래 알고 지낸 편한 동료 같아"

  • 에디터 하나영
    • 기사

    입력 : 2020.12.24 11:15

    01/03

    고경표가 박찬욱 감독의 신작에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24일 패션매거진 <얼루어 코리아>는 인적이 드문 인천의 한 호텔에서 고경표와 함께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고경표는 때론 나른한 듯, 때론 치명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고경표는 군 전역 후 2년 7개월 만에 돌아온 복귀작 드라마'사생활'과 의미 있는 작별을 고한 심경과 박찬욱 감독의 신작에 출연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박찬욱 감독의 신작 '헤어질 결심'은 산에서 벌어진 변사 사건을 수사하게 된 형사가 사망자의 아내를 만난 후 의심과 관심을 동시에 느끼며 시작되는 이야기로, 고경표는 출연 소감을 묻는 질문에 영화에 대해서 많은 걸 밝힐 순 없지만 여러모로 신선하다는 힌트를 남겼다.

    특히 고경표는 "감독님과 나이 차이가 꽤 나는데도 대화가 멈춰 서거나 어색하질 않아요. 그냥 오랫동안 알고 지낸 편한 동료 같을 정도예요. 제가 감독님의 의도와 생각을 얼마나 정확히 이해하고 흡수할 수 있을지 그런 걱정이 크지만, 열심히 하고 있어요"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유난히 다사다난한 2020년을 보낸 배우 고경표의 새해를 향한 다짐의 순간, 결심의 시간이 온전히 담긴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1월호와 홈페이지(www.allurekorea.com) 및 SNS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