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뮤직

[화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범규 "첫 신인상 받고 기쁨과 안도 느껴"

  • 이우정 기자
    • 기사

    입력 : 2020.01.14 09:01

    01/03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14일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 측이 데뷔 직후 '빌보드 200'에 진입하며 글로벌 슈퍼 루키로 떠오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패셔너블하면서도 몽환적인 매력을 한껏 뽐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데뷔 후 신인상 8관왕은 물론이고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인 '빌보드 200' 진입, 44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등 다양한 성과를 거뒀다. 특히 신인상 수상에 대해 범규는 "데뷔 전, 잘할 수 있을까란 걱정이 있었는데 첫 신인상을 받고 기쁨과 안도를 동시에 느꼈다"고 답했다.

    특히, 데뷔 전과 후의 달라진 점을 묻는 질문에 연준은 "데뷔 전보다 살도 빠지고 전체적으로 잘생겨진 것 같다"며 "실력적으로는 나만의 색깔을 조금 찾은 것 같다"고 덧붙였다.

    '방탄소년단 후배 그룹'이라는 이유로 주목을 받기도 했던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어깨가 무거웠을 것 같다는 말에 "부담을 느끼지 않았다면 거짓말"이라며 "하지만 그 부담감을 원동력 삼아 모두 힘을 냈다. 감사한 기회라고 생각했기에 추진력을 받아 더 열심히 노력하고 활동해야겠다고 다짐했다"고 답했다.

    한편, 한층 더 성장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인터뷰와 화보는 <앳스타일> 매거진 2020 2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