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방송

'리틀포레스트' 정소민 "이서진·이승기·박나래와 예능? 부담감 덜 수 있었다"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9.08.12 16:00

    리틀포레스트 제작발표회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리틀포레스트 제작발표회 / 사진: 조선일보 일본어판 이대덕 기자, pr.chosunjns@gmail.com

    '리틀포레스트' 정소민이 첫 예능 도전에 나선다.


    12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에서는 SBS 새 월화 예능 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 제작발표회가 열려 연출을 맡은 김정욱 감독을 비롯해 이서진, 이승기, 박나래, 정소민이 참석했다.


    '리틀 포레스트'는 마음껏 뛰놀 곳 없는 요즘 아이들을 위한 HOME 키즈 동산 조성 프로젝트로, '푸른 자연 속 아이 돌봄 서비스'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무공해 청정 예능의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작품으로 첫 예능에 도전하게 된 정소민은 이서진, 이승기, 박나래 등 걸출한 예능 베테랑과 함께 하게 됐다. 이에 대한 부담감은 없었는지 묻자 "세 분과 함께 해서 부담감을 덜 수 있었다. 예능을 대표하는 고수 분들이셔서 제가 초보자이지만, 한결 부담없이 입문할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예능 도전에 대한 부담은 있지만, 프로그램의 취지가 정말 좋았다. 유년기가 사람 성장에 중요하다는 것을 많이 생각하는데, 제가 큰 도움은 안 되겠지만, 아이들에게 좋은 환경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도울 수 있었던 것이 의미있다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SBS 새 예능 프로그램 '리틀 포레스트'는 오늘(12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