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뮤직

[화보] AB6IX "우리만의 매력은 다양성…그룹 알리고 싶다"

  • 이우정 기자
    • 기사

    입력 : 2019.06.21 09:33

    01/02

    AB6IX가 5색 매력을 뽐냈다.

    21일(오늘) 남성 패션 매거진 <지큐 코리아> 측이 갓 데뷔한 보이그룹 AB6IX와 함께한 화보 및 인터뷰를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촬영에서 AB6IX의 멤버들은 각자의 매력을 카메라 앞에 마음껏 발산했다. 시티팝을 연상케 하는 빔 배경에 화려한 그래픽 디자인과 반짝이는 재질의 의상을 무리 없이 소화한 멤버들은 자유분방하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이어진 <지큐 코리아>와의 인터뷰에서 이대휘는 "대중분들이 AB6IX를 많이 아셨으면 좋겠어요. 지금도 길을 걸으면 워너원 박우진, 워너원 이대휘 있다고 말씀들을 하세요. AB6IX를 알리기 위해서 예능에도 많이 나가고 홍보를 많이 할 거예요"라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또한, 첫 데뷔 앨범을 전부 자작곡으로 준비한 것에 대해 리더 임영민은 "우리의 색깔은 우리가 가장 잘 안다고 생각했어요. 이번 앨범은 다섯 명이 어떤 앨범을 만들고 싶은지 많이 이야기해서 만든 결과물이에요. AB6IX의 매력은 다양성이라고 생각해요. 저나 우진이의 힙합색, 동현이의 어쿠스틱한 색깔, 그런 것들을 그대로 표출하면 좋겠어요"고 말했다.

    한편, AB6IX 멤버들의 개인컷을 포함해 개성이 고스란히 드러낸 화보와 다섯 멤버 각각의 활기찬 인터뷰 전문은 <지큐 코리아> 7월호와 웹사이트 및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