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뮤직

AB6IX, 데뷔 후 첫 팬미팅 확정…"다양한 방식으로 보답할 예정"

  • 하나영 기자
    • 기사

    입력 : 2019.06.04 16:34

    AB6IX 팬미팅 개최 / 사진: 브랜뉴뮤직 제공
    AB6IX 팬미팅 개최 / 사진: 브랜뉴뮤직 제공

    AB6IX가 데뷔 후 첫 팬미팅을 진행한다.


    오는 7월 13~14일 양일간 잠실 실내체육관에서는 AB6IX의 첫 팬미팅 'AB6IX 1ST FANMEETING [1ST ABNEW]'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 타이틀 [1ST ABNEW]는 공식 팬덤 ABNEW(에비뉴)와 함께하는 첫 팬미팅이자 AB6IX (에이비식스)에게는 항상 'ABNEW가 최우선이다'라는 의미라고. 


    또한, AB6IX는 국내 팬미팅에 이어 도쿄 'TOYOSU PIT', 싱가포르 'THE STAR THEATRE', 태국 'NTSU ARENA', 홍콩 'AWE HALL 11', 방콕 'IMPACT HALL 5'에서 개최될 해외 팬미팅 투어까지 확정지으며, 글로벌 스타로서의 저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브랜뉴뮤직은 "첫 데뷔 앨범 'B:COMPLETE'에도 멤버 김동현이 프로듀싱한 감동적인 팬송 '별자리(SHINING STARS)'를 수록할 정도로 AB6IX 멤버들이 팬들을 생각하는 마음은 각별하다.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팬분들을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사랑을 표현하며 보답해드릴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 드린다"라며 AB6IX의 지극한 팬 사랑을 언급했다.


    한편, AB6IX는 지난 5월 22일 데뷔 EP 'B:COMPLETE' 발매와 함께 각종 음악 방송과 예능 프로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 Copyrights ⓒ 픽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